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촛불을 들고 추운 거리로 나서신 촛불님들,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촛불의 하나됨과 대동단결을 위해 각자의 장에서 애쓰고 계신 여러 촛불님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없이 마음 바빠지는 12월, 예까지 달려오시느라 모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갈수록 이명박 정권과 수구지배세력의 기세는 등등해지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러대지만,
마지막까지 겨뤄본 후라야 누가 이길지 알 수 있는 것일 테지요.
심화되는 세계대공황기에 소수 가진자만을 위한 자본독재를 펴고 있는 정권 아래서,
우리 촛불시민들과 모든 민중들은 결국 한 배의 운명입니다.
왜소화 되었다고는 하나 우리 촛불들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우리는 결코 약하지 않음을 서로 확인하며 격려하는 자리가 될 2009 촛불송년회!
여러 촛불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2009년을 성찰하고 2010년을 힘차게 열어젖히기 위한 뜻 깊은 자리에 부디 함께 하셔서
한바탕 어우러지며 새해를 맞아 보아요.^^
20여개 촛불단위 소속의 다양한 촛불들이 함께 준비하는 이번 송년한마당에 여러님들의 적극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클릭!) 촛불송년회 http://cafe.daum.net/candle10000 



![]() |
![]() |
![]() |
![]() |
|---|---|---|---|
| 5951 |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 멍멍탕 | 2010.03.09 |
| 5950 |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 개성만점 | 2010.03.09 |
| 5949 |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 돌솥 | 2010.03.09 |
| 5948 | 양극화 (4) | chunria | 2010.03.08 |
| 5947 | 포기 하실 겁니까???? | 김솔 | 2010.03.08 |
| 5946 |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 토르(블루핑크) | 2010.03.08 |
| 5945 |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 돌솥 | 2010.03.08 |
| 5944 |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 돌솥 | 2010.03.08 |
| 5943 | 가자 봉하로!!!!!!!!!!!!!!!!!!!!! (5) | 김솔 | 2010.03.08 |
| 5942 | 영광의 뒤안길........... (5) | 돌솥 | 2010.03.08 |
| 5941 |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 돌솥 | 2010.03.08 |
| 5940 | 인사동 (4) | 김자윤 | 2010.03.0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