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노짱의 미소와 의미

smilienote 조회 1,053추천 52012.05.14

 노짱님은 해맑게 웃고 계신데,
우리들은 그 미소에 울고 있네요.

나쁜 사람, 나쁜 사람..
사람사는 세상 맛보게 해 놓고
... 아직 걸음마도 못배웠는데
그리 훌쩍 가버리시다니

어찌하오, 어찌하오
이 눈물과 이 탄식을 어찌하오
이 아쉬움과 이 그리움을 어찌하오

슬퍼 마소, 슬퍼 마소..
그대 뿌린 민주의 씨앗
그대 심은 세상의 나무
눈비 맞으며 쑥쑥자라

바람불면 향기 날리고
가을되면 열매 영글어
님 계신 곳에 이를테니
함박 웃음 지으며
다시 만날 그날까지

편히 쉬소서, 편히 쉬소서
그리운 내님 덕택에
새 날이 있고, 새 시대가 있고
새로운 내가 있고, 새로운 우리가 있음을
조금씩 조금씩 배워가고 있으니...

기대하오, 기대되오...
풍상을 견뎌낸 그대의 아들딸들...
한수에 물되어 새역사 쓸터이니...

볼찌어다, 볼찌어다...
세계인은 볼찌어다
노짱닮은 사람들로
가득찬 대~한~민~국~!!!

기대하라, 기대하라...
세계가 하나되어
민주주의 일궈내며
사람사는 세상을 만들어 낼
노짱의 후예들을...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51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멍멍탕 2010.03.09
5950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개성만점 2010.03.09
5949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돌솥 2010.03.09
5948 양극화 (4) chunria 2010.03.08
5947 포기 하실 겁니까???? 김솔 2010.03.08
5946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토르(블루핑크) 2010.03.08
5945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돌솥 2010.03.08
5944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돌솥 2010.03.08
5943 가자 봉하로!!!!!!!!!!!!!!!!!!!!! (5) 김솔 2010.03.08
5942 영광의 뒤안길........... (5) 돌솥 2010.03.08
5941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돌솥 2010.03.08
5940 인사동 (4) 김자윤 2010.03.07
464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