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강풀티셔츠와 가방 샀어요 ^^

소박한 들꽃note 조회 1,728추천 142012.05.16



가방은 다양하게 많이 넣어 다닐 수 있어서 아주 좋습니다
요즘은 메이크 가방은 장농안에 푹 넣어버리고
출근 할 때에도 강풀 가방 어깨에 메고 다닙니다  ㅎㅎ

티셔츠는 만원인데 면100%에 색상도 예쁘고 가격대비 품질도
좋은데 참 괜찮은 제품이네요 
봉하쉼터에 금방 싸이즈가 없어지고 매진되더군요
 쇼핑하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  


옷과 가방을  더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셔서
깨어있는 시민의 마음을  엄청나게  많은 분들께서
가지시기를 기원합니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51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멍멍탕 2010.03.09
5950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개성만점 2010.03.09
5949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돌솥 2010.03.09
5948 양극화 (4) chunria 2010.03.08
5947 포기 하실 겁니까???? 김솔 2010.03.08
5946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토르(블루핑크) 2010.03.08
5945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돌솥 2010.03.08
5944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돌솥 2010.03.08
5943 가자 봉하로!!!!!!!!!!!!!!!!!!!!! (5) 김솔 2010.03.08
5942 영광의 뒤안길........... (5) 돌솥 2010.03.08
5941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돌솥 2010.03.08
5940 인사동 (4) 김자윤 2010.03.07
464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