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많이 더우시겠어요.

봉하민주주의note 조회 1,118추천 112012.05.21






오늘(20일) 봉하열차타고 다녀온 객인데요.
이분들.....너무 더우실것 같아요.

묘역에서 참배객들에게 가이드도 해주시던데, 묘역 쪽을 맡고 계셔서 그런지 저렇게 정장을 입고
계시더라구요. 게다가 보시는 바와 같이 쓰레기 수거까지 ...
뙤약볓에 너무 고생하시는 것 같아요.

대통령님 격식 갖추는거 싫어하시잖아요. 특히나 자신을 위해 헌신하는 분들이 저렇게 고생하시는
것 보시면 많이 안쓰러워 하실듯 해요.

저분들에게도 노란 티셔츠를 입고 계실 수 있도록 조치 해주시면 안될까요.
노란색이라 좀 그렇다면 초콜렛색 이라도....

대통령님도 그걸 더 좋아 하실듯 한데요.

아무튼 두서없이 몇자 적고 이제 자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51 이광재의원님과함께하다~~~~~~~~!!이광재의원님힘내세요!! (8) 멍멍탕 2010.03.09
5950 3월의 눈... 그리고 봉하의 봄 (3) 개성만점 2010.03.09
5949 귀천(歸天) - 나 하늘로 돌아가리라 (16) 돌솥 2010.03.09
5948 양극화 (4) chunria 2010.03.08
5947 포기 하실 겁니까???? 김솔 2010.03.08
5946 [화포천] 북제방에서 남제방으로... (16) 토르(블루핑크) 2010.03.08
5945 한명숙 총리 법정진술문 (23) 돌솥 2010.03.08
5944 참 유쾌한 남자들입니다. (6) 돌솥 2010.03.08
5943 가자 봉하로!!!!!!!!!!!!!!!!!!!!! (5) 김솔 2010.03.08
5942 영광의 뒤안길........... (5) 돌솥 2010.03.08
5941 인생은 생각할수록 아름답다 (14) 돌솥 2010.03.08
5940 인사동 (4) 김자윤 2010.03.07
464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