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화배추로 만등 김치에 들어가는 고춧가루에 대해 궁금하실 것 같아 사진 몇장 올려봅니다.
요즘 일부 김치공장에서는 국산고춧가루와 중국산 고춧가루를 썩어 쓰는 곳이 많답니다.
식당가시면 드시는 김치의 색이 유난히 빨갛게 느껴지시면 90%가 중국산 고춧가루를 썼다고
보시면 됩니다. 거기에 단맛이 나면 고춧가루보다 홍초를 갈아 썼다고 보시면 되구요.
또 김치가 국산 맞냐고 물어 보시면 아마 90%는 국산이라고 할겁니다. 우리나라 식품법상
재료의 50%이상을 국산을 쓰면 국산이라는 표기가 가능하므로 틀린말은 아닙니다. 근데 김치의
75%이상이 배추이므로 배추만 국산을 쓰면 고춧가루, 마늘, 생강등은 수입산을 써도 된다는데
문제가 있습니다. 참고하세요.^^
작업장내부 전경입니다.
포장실 전경입니다.
분쇄전 건고추를 공급하는 공급조절기입니다.
금속검출기인데요. 10,000가우스의 자력봉이 16개나 들어가 있습니다.
그외 기계도 많이 있는데.. 사진이 안올라 가네요ㅜㅜ
아직 haccp 인증을 받지 못했지만 haccp인증을 위하여 최근에 리모델링공사를 완료 하였습니다.
내년 4월 쯤에 haccp인증 심사를 받을 예정입니다.![]()
![]()
![]() |
![]() |
![]() |
![]() |
|---|---|---|---|
| 5963 | 노블리스 오블리즈 (펌) (12) | 돌솥 | 2010.03.10 |
| 5962 | [봉하소식] 10일 아침, 눈내리는 봉하마을 (사진추가) (64) | 세찬 | 2010.03.10 |
| 5961 | 여사님! 울고 싶을 때 우세요 (17) | 돌솥 | 2010.03.10 |
| 5960 | 눈물이 핑 돌았읍니다. (2) | 산으로 가자하는 사공은 싫어 | 2010.03.10 |
| 5959 | 강남도 비참하군요. , 이래놓고 무슨 경제를 살린다는 것인지 (6) | 대 한 민 국 | 2010.03.10 |
| 5958 | 산수유 마을 (8) | 김자윤 | 2010.03.09 |
| 5957 | 노무현대통령님께서 한림알로에를 방문한 동영상 (2) | 함께하는세상 | 2010.03.09 |
| 5956 | 바빠? (2) | chunria | 2010.03.09 |
| 5955 | (전지협 안산지회) 지역아동센터에 "봉화쌀"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 | 안산지회 | 2010.03.09 |
| 5954 | 한명숙 총리님 첫 공판 현장에서.... (24) | 에이런 | 2010.03.09 |
| 5953 | 인사동(2) (2) | 김자윤 | 2010.03.09 |
| 5952 |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4) | cameokhj | 2010.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