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오늘도 촛불을 들고 추운 거리로 나서신 촛불님들, 존경과 사랑을 보냅니다.
촛불의 하나됨과 대동단결을 위해 각자의 장에서 애쓰고 계신 여러 촛불님들께도 무한한 감사를 드립니다.
한 해를 마무리하며 더없이 마음 바빠지는 12월, 예까지 달려오시느라 모두 고생들 많으셨습니다.
갈수록 이명박 정권과 수구지배세력의 기세는 등등해지고 무소불위의 권력을 휘둘러대지만,
마지막까지 겨뤄본 후라야 누가 이길지 알 수 있는 것일 테지요.
심화되는 세계대공황기에 소수 가진자만을 위한 자본독재를 펴고 있는 정권 아래서,
우리 촛불시민들과 모든 민중들은 결국 한 배의 운명입니다.
왜소화 되었다고는 하나 우리 촛불들은 결코 외롭지 않습니다.
우리는 결코 약하지 않음을 서로 확인하며 격려하는 자리가 될 2009 촛불송년회!
여러 촛불님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되고 있습니다.
2009년을 성찰하고 2010년을 힘차게 열어젖히기 위한 뜻 깊은 자리에 부디 함께 하셔서
한바탕 어우러지며 새해를 맞아 보아요.^^
20여개 촛불단위 소속의 다양한 촛불들이 함께 준비하는 이번 송년한마당에 여러님들의 적극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클릭!) 촛불송년회 http://cafe.daum.net/candle10000 



![]() |
![]() |
![]() |
![]() |
|---|---|---|---|
| 5963 | 노블리스 오블리즈 (펌) (12) | 돌솥 | 2010.03.10 |
| 5962 | [봉하소식] 10일 아침, 눈내리는 봉하마을 (사진추가) (64) | 세찬 | 2010.03.10 |
| 5961 | 여사님! 울고 싶을 때 우세요 (17) | 돌솥 | 2010.03.10 |
| 5960 | 눈물이 핑 돌았읍니다. (2) | 산으로 가자하는 사공은 싫어 | 2010.03.10 |
| 5959 | 강남도 비참하군요. , 이래놓고 무슨 경제를 살린다는 것인지 (6) | 대 한 민 국 | 2010.03.10 |
| 5958 | 산수유 마을 (8) | 김자윤 | 2010.03.09 |
| 5957 | 노무현대통령님께서 한림알로에를 방문한 동영상 (2) | 함께하는세상 | 2010.03.09 |
| 5956 | 바빠? (2) | chunria | 2010.03.09 |
| 5955 | (전지협 안산지회) 지역아동센터에 "봉화쌀"을 후원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 | 안산지회 | 2010.03.09 |
| 5954 | 한명숙 총리님 첫 공판 현장에서.... (24) | 에이런 | 2010.03.09 |
| 5953 | 인사동(2) (2) | 김자윤 | 2010.03.09 |
| 5952 |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4) | cameokhj | 2010.03.0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