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방글방글아줌마note 조회 2,017추천 412009.12.16





작년 가을 저희 가족이 봉하에 들렀습니다.
그때 가까이서 정말 가까이서 사진 한장 찍어둘걸...
두고두고
후회가 됩니다.

서거 당시엔 너무 충격이 커서...
며칠을 눈물흘리다 둘째를 데리고 남편과 봉하에 들렸구요.
저희 둘째가 4세인데...
서거후 저에게 묻습니다.
"엄마,촛불 잔치하러 언제 또 갈건데?"- 촛불이 길게 늘어서 있었던게 너무 인상적이었나 봅니다.
저희 둘째가 촛불 들고 싶다길래 손에 쥐어 주었더니 철딱서니 없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던 기억도 납니다.


올 초 겨울...
또 다시 들렸어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75 독도를 어쩐다고......? (16) 돌솥 2010.03.11
5974 킬리만자로의 표범 (16) 돌솥 2010.03.11
5973 [家母長 시대] (2) - 강하고 무서운 엄마(펌) (13) 돌솥 2010.03.11
5972 굿은 날도 마다하지 않고 열심인 천안시민들 ! (4) 대 한 민 국 2010.03.10
5971 자연이 그린 수묵화 (9) 우물지기 2010.03.10
5970 비리살롱 (3) chunria 2010.03.10
5969 내 "님이 꿈꾸던 세상" (18) 순수나라 2010.03.10
5968 눈세상 학교풍경 (17) 우물지기 2010.03.10
5967 [호미든의 봉하詩記] 하얀마을 봉하... (49) 호미든 2010.03.10
5966 [화포천] 신비로운 눈꽃 세상 (28) 토르(블루핑크) 2010.03.10
5965 3月 눈 내린 포근한 봉하 (34) 부산싸나이 2010.03.10
5964 봉하마을 설경 추가요~~ (35) 진영지기 2010.03.10
462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