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文風은 태풍이다!!! (1) - 조금은 쑥스럽습니다.

돌솥note 조회 882추천 202012.02.18



왜 주머니에 손을 넣고 있냐구요?
차가운 손을 내밀어 악수하기 미안해 뎁히고 계시답니다.


와 이리 춥노...?



- 저 노무현재단 회원이라예...
서로 억수로 반가웠을겁니다.


졸업장에 싸인을 해달라는 학생.
멋진 학생.



오토바이 타고 가시던 분.
내려서 사진 한 장 같이 찍고 싶다고...
승리의 V를 그리는 멋쟁이 아저씨...!!!





노란색이 와 이리 이뿌노...?

저도 노란 우산 하나 사고 싶어요.
엊그제는 웨스턴돔에서 노랑 양말 두 켤레 샀어요.


사진 출처 - 문재인 트위터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5987 ◈ 어제 참으로 기가 막힐 일이 있었죠 ? 이러니 우리는 멈출 수가 .. (8) 대 한 민 국 2010.03.13
5986 인사동(3) (2) 김자윤 2010.03.12
5985 한명숙한테 준 그 돈? (8) chunria 2010.03.12
5984 독도 요미우리소송을 진행하는 장본인입니다(야후 재미존 펌) (3) 하이닉스 ENG 2010.03.12
5983 아!!! 낙동강아...(수정^^) (14) 토르(블루핑크) 2010.03.12
5982 장군차 심던 날... (18) 돌솥 2010.03.12
5981 역사의 수레바퀴를 뒤로 돌리는 사람들 (6) 돌솥 2010.03.12
5980 눈내린 봉하마을의 또다른 풍경 (31) 개성만점 2010.03.11
5979 법정스님 입적 (9) chunria 2010.03.11
5978 산수유 (7) 김자윤 2010.03.11
5977 시골집-138 (3) 김자윤 2010.03.11
5976 돌담 (7) 김자윤 2010.03.11
461 page처음 페이지 461 462 463 464 465 466 467 468 469 47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