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유익하고 의미 있는 글이나 사진을 올리는데도
특정인을 집요하게 장기적이며 집단적으로,
신고 기능을 악용하여 글과 사진을 없애는
집단이지메가 과연 용납될수있는 일인지 반문 하지않을 수 없습니다.
저는 이부분의 시정을 요구하는것입니다.
여러분이 이런 경우를 당한다면 어떻게 대응할것인지요.
당하고만 있을까요.
관라자님이, 살펴 옳바른 처리 당부드립니다.
![]() |
![]() |
![]() |
![]() |
|---|---|---|---|
| 6023 | [논세상] 함께보는 논세상입니다. (14) | 세찬 | 2010.03.16 |
| 6022 | [제안] 미친검찰에게 선물을.. (1) | 디보이 | 2010.03.16 |
| 6021 | 봄을 만들어 가는 사람 (현우님) (11) | 순사모 | 2010.03.16 |
| 6020 | 조화로운 삶? (10) | 돌솥 | 2010.03.16 |
| 6019 | 한겨레 경남 김두관, 야권 단일화땐 1위 (5) | 경남 | 2010.03.16 |
| 6018 | 무서워서 그랬어요. (9) | 돌솥 | 2010.03.16 |
| 6017 | 한명숙 전총리 자서전 사인회장에서... (8) | 에이런 | 2010.03.16 |
| 6016 | 크게 얻을 수 있다고.... (3) | 돌솥 | 2010.03.16 |
| 6015 | MBC가 왜? 이 민감한 사안을 방송했을까요 ?? (3) | 대 한 민 국 | 2010.03.16 |
| 6014 | 시골집-139 (4) | 김자윤 | 2010.03.15 |
| 6013 | 필립님 이렇게 하면 되지 않나요?ㅎㅎ (3) | 파란노을 | 2010.03.15 |
| 6012 | '독도발언', 2008년 7월 춘추관서도 있었다 | 하이닉스 ENG | 2010.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