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봉화대가 있는 사자바위에서 본 봉하마을과 묘역 전경
사자바위에서 바라본 부엉이바위
고 노 전대통령이 투신하신 부엉이 바위 위에서 바라본 봉하마을과 사저
마을 앞의 대형 걸개그림

묘역 조성공사가 한창인 고 노 대통령 묘소
정총리의 봉하방문을 비난하는 플랜카드
민주 한국의 희망이었던 노 대통령님의 영면을 기원하면서.......
화질 좋은 많은 사진을 보시려면 아래에서 나의 폴더 > 일상의 흔적을 클릭하세요
http://blog.dreamwiz.com/media/index.asp?uid=reginak&folder=&list_id=&scroll_to=#MM_SCRIPT
![]() |
![]() |
![]() |
![]() |
|---|---|---|---|
| 6023 | [논세상] 함께보는 논세상입니다. (14) | 세찬 | 2010.03.16 |
| 6022 | [제안] 미친검찰에게 선물을.. (1) | 디보이 | 2010.03.16 |
| 6021 | 봄을 만들어 가는 사람 (현우님) (11) | 순사모 | 2010.03.16 |
| 6020 | 조화로운 삶? (10) | 돌솥 | 2010.03.16 |
| 6019 | 한겨레 경남 김두관, 야권 단일화땐 1위 (5) | 경남 | 2010.03.16 |
| 6018 | 무서워서 그랬어요. (9) | 돌솥 | 2010.03.16 |
| 6017 | 한명숙 전총리 자서전 사인회장에서... (8) | 에이런 | 2010.03.16 |
| 6016 | 크게 얻을 수 있다고.... (3) | 돌솥 | 2010.03.16 |
| 6015 | MBC가 왜? 이 민감한 사안을 방송했을까요 ?? (3) | 대 한 민 국 | 2010.03.16 |
| 6014 | 시골집-139 (4) | 김자윤 | 2010.03.15 |
| 6013 | 필립님 이렇게 하면 되지 않나요?ㅎㅎ (3) | 파란노을 | 2010.03.15 |
| 6012 | '독도발언', 2008년 7월 춘추관서도 있었다 | 하이닉스 ENG | 2010.03.1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