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비가 오고
이정희 사퇴했다는 소식 들려오고
우울하다.
그래도 계속 가는 거다.
언제나 누군가 희생해야만 살 길이 열리는 아이러니...
이제 그런 정치 방식은 버려도 되지 않나...
이정희가 국회가서 할 일이 얼마나 많은데
이렇게 버리냐...
.
.
.
글 그림 - 구조론 연구소에서 펌
![]() |
![]() |
![]() |
![]() |
|---|---|---|---|
| 6035 | [ 家母長 시대 ] (4) - ‘또 다른 그늘’ 숨죽이는 아버지 (15) | 돌솥 | 2010.03.17 |
| 6034 | 파란노을님께 - 패러디 ' 노공이산 ' 포스터 (9) | 必立 | 2010.03.17 |
| 6033 | 아니 이건 뭡니까??? 또 무슨 꿍꿍이속일까요 (2) | 대 한 민 국 | 2010.03.17 |
| 6032 | 존경 합니다. 그리고...... (2) | 엘몬테 | 2010.03.17 |
| 6031 | 청남대에 있는 대통령 동상..... (8) | 마우스 | 2010.03.16 |
| 6030 | 아...진솔한 이 분 보고싶어요....ㅠㅠ (9) | 썩은망치 | 2010.03.16 |
| 6029 | 노무현의 사람들이 있습니다! (19) | 썩은망치 | 2010.03.16 |
| 6028 | 눈속에 핀 매화 (8) | 소금눈물 | 2010.03.16 |
| 6027 | 산수유 마을(2) (4) | 김자윤 | 2010.03.16 |
| 6026 | 산수유 마을 (10) | 김자윤 | 2010.03.16 |
| 6025 | ---------- " 모든 사회문제의 근본원인 " ---------.. | 중수 | 2010.03.16 |
| 6024 | 시골집-140 (2) | 김자윤 | 2010.03.1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