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 20100627] 사진일기

방긋note 조회 2,718추천 362010.06.28

비오는 봉하~
새벽에 일어나 우산을 들고 나섰습니다.
생태연지와 오리농군들과 우렁이 농군들이 있는 들판 그리고 화포천을
두시간을 대통령님의 흔적을 찾으면서 대통령님의 이야기를 나누며
빗물인지 눈물인지...................ㅠ


"오리야~올해도 부탁해~!!!"


비오는 새벽~수련의 아름다운 모습에 나도 모를 눈물이.......ㅠ


화포천 가는 길에 달팽이가 산책을 하러 나왔나 봅니다~ㅎ


뜨악~ㅋ 저의 무쇠다리가 적나라하게~ㅋㅋㅋㅋㅋㅋ
봉하 전속 신발인 깜장고무신(일명 조선나이키)~
진흙이 묻어 얼마나 무겁던지~ㅋㅋㅋㅋㅋㅋㅋ


이쁜 열매가 달린 것 같지요~
열매가 아니랍니당~
고럼 무엇이다냐~하면요...
"우렁이 알"이랍니다~


우렁이 농법의 논에 이쁜 알들이 심지어는 삽에도~




저와 새벽 산책에 동행 했던 분들입니다..
두분은 정들님 부부와 아직 사람사는세상 회원은 아니시지만
인터넷을 검색 하셔서 저희와 봉하에 동행하게 된 특별한 인연~
마포자매분께 꼭 사람사는세상에 가입도 하시고 재단에 후원도 하시라고
말씀 드렸습니다....서울에 올라 가시면 꼭 하시겠다는 약속도 하셨답니다..



아침부터 운동을 격(?)하게 하는 오리농군들~
우리를 보고 혹시 모이를 줄까 싶어 100m 달리기를~ㅎㅎㅎㅎㅎ


수로로 가출한 오리들~
오리들아 집나가면 개고생이란당~모든걸 용서할까 돌아 와라~잉~ㅋㅋㅋㅋ


우리에게 밥을 달라~
논두렁 위에 전부 올라서서 시위(?)를 하는 오리들~ㅎㅎㅎㅎㅎㅎ


집에 올라 오기전에
"노짱님~저 이제 집에 가요~
곧 다시 올께요~훌쩍"
대통령님께 인사를 드리러 갔습니다~


끊임없이 찾아 오시는 참배객들의 모습을 보면서 마음의 위안을 삼지만
그 어느곳에서도 이제는 추억으로 밖엔 뵐 수가 없는 우리 노짱님을 떠올리며
오늘도 무거운 발걸음을 돌렸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47 매화 (5) 김자윤 2010.03.19
6046 노무현수사 반성 (5) chunria 2010.03.18
6045 칭기스칸의 삶 (17) 돌솥 2010.03.18
6044 [20100313] 1년 6개월 만에 다시 가 본 봉하에서 (20) 짱포르 2010.03.18
6043 그냥 함께 있어주는 것이.... (14) 돌솥 2010.03.18
6042 모든 이슈들을 가감 없이 기사화해주는 언론 탄생!!! (5) 대 한 민 국 2010.03.18
6041 노무현의 불행은 삼성에서 비롯됐다(펌) (1) chunria 2010.03.17
6040 환상의 콤비(순수나라님과 현우님) 오늘도 또... (27) 순사모 2010.03.17
6039 해질 무렵 봉하 (7) 토르(블루핑크) 2010.03.17
6038 [화포천] 자전거를 타고 봄바람을 맞으며... (16) 토르(블루핑크) 2010.03.17
6037 [4대강] 산으로 가는 4대강 살리기 (3) 토르(블루핑크) 2010.03.17
6036 도덕적 의혹? (8) chunria 2010.03.17
456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