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간판이라오.노무현 대통령이 인기 없을 땐 대통령사진 떼라는 손님도...ㅡ,.ㅡ;;;;;;;;
사업이나 장사하는 대감은 아실겁니다...정치색띄면 얼마나 힘든지..손님 절반은 포기해야 하오.
하지만..주인 아줌마가....근성으로 버텼나봅디다.
요즘은.대부분 좋아한다 하더이다.
상호 가렸다.
개념없이 삭제마라.
이종걸 의원의 모습..서있는 분...얼룩무늬 옷 입은 대감이 저입니다.헤헤헤..
걸프전 영국군 군복과 런닝이라오...한국군과 미군옷은 안되지만..저정도야..밀리터리 룩으로
2002년 12월 14일이구랴..
노대통령님이 앉았던 자리이오...식당에서 가장 중앙에 있다오.
손님 많을 때는 저곳에 앉으려고 일부러 기다린다하오.
글씨가 다 지워져 버렸소.

맛은 환타스틱하오.
허걱 양이 많더이다. 먹어도 먹어도 끝이 없었소.
저녁이었다면.저정도 고기양이라면 잎새주(서울의 참이슬) 각 2병씩 까겠더이다.
남기면 혹시 맛이 없어서 남겼나?.........사장님이 걱정 할까봐 ...근성으로 다 먹었삼.
5천원에 저정도 양이면..정말 엘레강스하다오.
깍두기.김치양이 적죠?
남은 반찬 다시 쓰는 식당보다...우린 저런 식당이 맘에 든다오.
다 드시면 다시 주문하면 무한 리필되오...깍두기 맛있소.

사람사는 세상.............또 울컥!~~~~~

사장님 옆모습..

네비게이션으로 찾으시려면....양동시장으로......
원래 상호는 '하나분식'인데..그냥 '노무현 국밥집'을 물어보면 다 아시더이다.
그리고 어제 의심,욕 많이 먹었는데..대감들 나 '국밥집 알바'아니오
검색 사이트에서 '노무현 국밥집'쳐보시오.
휘휘 저어서 두번 먹다가 화들짝 놀랐소.
너무 너무 맛있어서..아..이런 음식점은 알리고 싶어서 찍어서 대감들에게
알려드리고 싶어서 찍은 것이고..원래 칼질,음식 담는 요령이 있는법

==펌
|
![]() |
![]() |
![]() |
![]() |
|---|---|---|---|
| 6059 | 흙으로 급식 (5) | chunria | 2010.03.20 |
| 6058 | 요즘 사방이 敵인 그 사람......그에게서 노짱님의 향기가 난다 (18) | 돌솥 | 2010.03.20 |
| 6057 | 봉하마을의 풀꽃 부산으로 봄나들이 (13) | 실비단안개 | 2010.03.20 |
| 6056 | ----------" 진중권, 여권인사에 속시원한 일침 " -----.. (6) | 중수 | 2010.03.20 |
| 6055 | 4대강 더 빨리 죽이기 (4) | 장수아드님 | 2010.03.20 |
| 6054 | 천안 시민들 정말 확실합니다. !!! (6) | 대 한 민 국 | 2010.03.20 |
| 6053 | 올해는 봉하주말농장 계획이 없으신가요? (6) | 디냐 | 2010.03.19 |
| 6052 | 오랜만에 들어왔네요. 대구에 사시는 회원님들은 이분을 꼭 기억하세요 (6) | 바람꽃과 오렌지 | 2010.03.19 |
| 6051 | 2003년 10월 27일 우리 대통령님께서 오신 곳 (12) | 원별나무 | 2010.03.19 |
| 6050 | 산시산 수시수(山是山 水是水) ...山是삽 水是삽 (4) | 돌솥 | 2010.03.19 |
| 6049 | 교단 일기(4) - 향기롭게 말하기 (8) | 돌솥 | 2010.03.19 |
| 6048 | 봄볕 (7) | 김자윤 | 2010.03.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