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노짱)

워시앙니note 조회 2,051추천 362009.12.25

제가 편집해서 만들어 본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입니다.
핸드폰에 전송하실 분은 알씨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핸드폰 전송 하시면 각자 핸드폰으로 보내집니다.
저도 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이 그림으로 목판 만들고 있는데
다 만들어지면 다시한번 봉하마을 찾아뵈어야 겠네요...

힘들고 슬펐던 한해였지만 모두들 마무리 잘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하세요...

다시 바람이 분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