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표 떡볶기 드셔 보세요~(쫀득쫀득해요)

무니씨note 조회 1,336추천 292009.12.30

근하신년 [謹賀新年] Happy New Year ~

오늘 떡볶기를 만들었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그런 떡볶기랑 비슷해보이지만 오우~~~~쫀득쫀득합니다.

쌀 향이라고 해야...자연의 향이라고 해야하나...땀과 정성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봉지에서 꺼내서 아무 조리없이 먹는것이 봉하 향을 음미하기에는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떡볶기를 하면 아무래도 향기가 달라지니까요.
좀 드시지요~


사람세상 회원님~~~~아닌분도 괜찮아요~
봉하쌀 떡볶기 드시고 2010년 모두 부자 시민이 되봐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