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꺼녕 가거라....

chunrianote 조회 578추천 82009.12.31
























서거 첫날부터 저 글판을 깔아놓고
하늘음을 울렸었는데....

********************


2009년을 불과 100분 가량 남겼으니
2010년꺼녕은 갈꺼 같구나...

비록 한두시간 만에 아웃되는 신세지만
세밑이라 출입자도 작고 따까리도 잠잘지 모리고
해 사이니까 내년꺼녕 무사히 넘을꺼 같으네... ㅎㅎㅎㅎ

잘 가거라
올 해와 내년 2년에 걸쳐 이 곳에
있게될 것이라 생각되니 감개무량이구나....

지난 5월 2일 밤 꿈에
함께 소주잔을 기우렸던 그 추억을 살리려...

낼,
새 해 원단을 맞아
대통령께 소주잔을 올리며 신년 인사하러 봉하에 들릴 예정인데
미분살박힌 천리아 무사 귀환?될지
아내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외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