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 새해맞이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철갑이네note 조회 1,593추천 342010.01.05

회원님들 안녕하세요? 철갑상어 양식을 하고있는 경북상주의 철갑이네 이재웅입니다.

백호의 해인 2010년을 맞이하여 회원님들 가정에 항상 사랑과 행복 그리고 건강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1월2일 김해에 있는 거래처에 철갑상어를 납품하고 노무현 대통령님의 생가인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늦은 오후인데도 불구하고 수많은 분들이 방문하셨더군요..

노무현 대통령님의 묘역은 아직 단장중이라 가까이서 뵙지는 못했지만 수많은 방문객들의 슬픔과
 
안타까움 그리고 그리움들이 느껴지더군요... 

그리고 내려간김에 박석 신청도 했습니다. 역사의 현장에 같이 있고싶어서....

내용은 : 국민이 주인인 세상을 위하여 이재웅                  입니다.

사진 몇장올립니다. 즐감하세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