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를 부르는 동영상..

미쿡아짐note 조회 744추천 122010.05.29



*다시보는 글로발 호구..글로발 왕무식..글로발 매국노의 증거입니다..
 

 


 

2mb의 발언에 부시의 비웃는 표정과
웃기고 자빠졌네..라는 듯이 부시가 리시버를 빼면서
하는 말과 2mb 의 리엑션을 한번 보세요..
이때 만큼은 그 멍청한 부시가 오천배는 똑똑해 보였어요..
이것이 바로 글로발 호구..

지금 대한민국 대통령의 자리에서 나라를 팔아 먹는 2mb의 모습입니다..

 

 

전 국민을 폐닉으로 몰아 넣었던 멜라민 사태때의 동영상입니다
오죽 충격이었으면 대통령인 2mb 지 자신이 공장에 까지 직접 찾아갔겠어요?

그런데....거기 가서 뭐라고 씨부렸죠
아니 왜 성분표시에 멜라민이 빠져있냐고 물었죠?

정신줄 온전하게 박혀있는 사람이라면 멜라민이 뭔지..
설사 저처럼 멜라민이 뭔지 잘 몰랐던 사람이라도
방송에서 그렇게 음식에 들어가면 안되는게 들어가서 난리친거 알아야 정상인데..

대통령이라는 사람이
국민들 불안해 하고 난리치니까 공장에 까지 직접 가서 한다는 소리가....
개똥무식 한 소리를 하고 자빠져서..기막히고 코막히게 만들었습니다
그런 놈이 뭔들 제대로 할까요..

바로 대한민국의 대통령의 자리에 있는 2mb 의 모습입니다..

 



나도 교회 다니지만...
뭐 이런 인간이 다 있는지..
하나님을 팔아 먹는 가짜 장로..
악마의 괴수 같은...사악한 뱀대가리 같은 2mb....

 

국민의 종이 되겠다던 놈..나의 종놈...
종놈 주제에 주인된 국민에게 반말지껄이다...
그래..그거까지는 봐준다고 쳐..
영세상인들에게 와서 산지와 직접거래를 트란다..
안해본게 없는 2mb...찍소리 말란다...우리때는 더했다고...
이 종놈...이거 그래도 두면 안되는거 아닌가..
비오는 날 먼지 펄펄 날 때 까지..두들겨 패서 삼거리 밖에 갖다 버려야 하는거 아닌가....
 


이래도..
투표 안할수 있을까요?
이래도..손놓고..넋놓고 앉아 있을수 있나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