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박꽃피는달밤
조회 2,145추천 322010.05.31
|
|
| 연세를 80을 훌쩍 넘기신 어르신으로 보이던데.. 참 기억이 남네요. 비내리는 어제 작은비석앞에서 절을 올리셨습니다. 그리고 주머니에서 구겨진 햐안 봉투를 꺼내시더군요. 대통령님 비석위에 올려 놓으시려고 하던데, 진행하는 분이 "아무것도 올려놓으시면 안됩니다"라는 말에 다시 주머니에 넣으시더군요. 민망하시겠다 싶었습니다. 참 순수한 어르신의 모습이였는데. 그 어르신에게 , 다른분이라도 재단의 후원금 함을 알려주셨으면 어땠을까란 생각이 드네요. 재단의 자봉분들이 큰 소리 내면서 후원 해달라고 호소하고 계셨는데. 참배를 마치고 터벅터벅 길을 가시던 그 어르신의 뒷 모습이 자꾸 생각납니다. 어르신 고맙습니다.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 추천방에서 '된장남'님의 글 퍼왔습니다. 마침 아들이 추도식에 참석하여 이 사진을 찍어왔더군요. 아들이 이 사진을 설명해 주는데 순간 눈물이 핑~ 비까지 내리는 차가운 돌바닥을 아랑곳 하지 않으시고 대통령님께 예를 다하시는 진정한 어르신의 모습입니다. 까스통할배들의 무지함을 어찌할꼬!! |
![]() |
![]() |
![]() |
![]() |
|---|---|---|---|
| 6083 |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 대 한 민 국 | 2010.03.24 |
| 6082 |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 개성만점 | 2010.03.24 |
| 6081 | 시골집-143 (5) | 김자윤 | 2010.03.23 |
| 6080 | 이웃 사랑 (5) | 김자윤 | 2010.03.23 |
| 6079 | 23일 ,봉하단상 (10) | 마도로스0 | 2010.03.23 |
| 6078 | 현천 마을 (6) | 김자윤 | 2010.03.23 |
| 6077 |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 에이런 | 2010.03.23 |
| 6076 | 산수유 (2) | 김자윤 | 2010.03.23 |
| 6075 |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 세찬 | 2010.03.23 |
| 6074 |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 노란황새 | 2010.03.23 |
| 6073 | 16대 대통령 노무현 (8) | chunria | 2010.03.23 |
| 6072 |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 건너가자 | 2010.03.2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