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지사 무효표 공개합시다!! [서명요청]... (펌)

차칸늑대note 조회 795추천 162010.06.04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93482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조회 27110.06.04 01:14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