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투표일 저녁에 봉하마을에 갔습니다.

탁서방note 조회 2,615추천 412010.06.04


투표후에 저녁7시쯤 가족들과 봉하마을로 갔습니다.
마을입구 전시관 앞에서 막 뛰놀던 25개월된 막내가, 갑자기 노대통령 사진으로 뛰어가더니
사진속의 노대통령께 가만히 안기어 있는게 아닙니까?....
정말 놀랬습니다....ㅎㅎ



우리 국민들의 마음을 담은 박석의 글을 하나 하나 읽어보며,,,,
내가 해야할 일을 하나하나 생각해보면서,,,
집으로 돌아왔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