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우리 대통령의 세배돈은 얼마 일까? .. 미공개 사진 3장 공개 .

내마음note 조회 2,092추천 112012.04.26

▲ 해양수산부 장관 시절 추진했던
바다목장을 방문했다.
 
평소 높은 곳, 흔들리는 곳에도 잘 올라갔던 노 대통령도 배멀미는 피할 수 없었던 듯
멀미예방 패치를 붙인 모습이 인상적이다. (2005.4.23)

▲ 노 대통령은 참모들에게 신년인사를 받을 때 세뱃돈을 주곤 했다.
 
2007년 관저 대식당에서 수석-보좌관들의 신년인사를 받는 모습이다.
 
세뱃돈은 얼마였을까. 정답은 1만원. (2007.1.1)

 
▲ 대통령은 기자회견이나 인터뷰 등 공식석상에 나설 때 분장을
해야 할 경우가 많았다.
 
노 대통령은 퇴임 뒤 봉하에서 지내며 편한 점으로 분장하지 않고
맨 얼굴로 방문객들을 맞이할 수 있는 점을 꼽기도 했다.

첫 공개되는 관저 이발소 모습이다. (2007.1.9)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83 이걸 보니 이번 지방선거 은평에서는 어림도 없을것 같습니다 (3) 대 한 민 국 2010.03.24
6082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이 아름다운 계절 (7) 개성만점 2010.03.24
6081 시골집-143 (5) 김자윤 2010.03.23
6080 이웃 사랑 (5) 김자윤 2010.03.23
6079 23일 ,봉하단상 (10) 마도로스0 2010.03.23
6078 현천 마을 (6) 김자윤 2010.03.23
6077 지방선거 승리를 위한 국민참여당 당원대회 (10) 에이런 2010.03.23
6076 산수유 (2) 김자윤 2010.03.23
6075 [봉하소식] 경계석에 생명을 불어넣다. (30) 세찬 2010.03.23
6074 작년 가을에 뵌 노 대통령님 (4) 노란황새 2010.03.23
6073 16대 대통령 노무현 (8) chunria 2010.03.23
6072 현재 봉하의 모습 / 박석글 일부 소개 (13) 건너가자 2010.03.23
453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