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방글방글아줌마note 조회 2,016추천 412009.12.16





작년 가을 저희 가족이 봉하에 들렀습니다.
그때 가까이서 정말 가까이서 사진 한장 찍어둘걸...
두고두고
후회가 됩니다.

서거 당시엔 너무 충격이 커서...
며칠을 눈물흘리다 둘째를 데리고 남편과 봉하에 들렸구요.
저희 둘째가 4세인데...
서거후 저에게 묻습니다.
"엄마,촛불 잔치하러 언제 또 갈건데?"- 촛불이 길게 늘어서 있었던게 너무 인상적이었나 봅니다.
저희 둘째가 촛불 들고 싶다길래 손에 쥐어 주었더니 철딱서니 없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던 기억도 납니다.


올 초 겨울...
또 다시 들렸어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