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정(情)

우물지기note 조회 1,154추천 262009.12.17


봉하마을 생태연못 입구에 있는 두꺼비입니다.

함께 봉하를 방문한 님과 점심을 함께 했습니다
헤어지려고 나서는데 봉하 우렁이쌀을 내밀었습니다.
어저께 봉하에 가서 쌀을 사면서 나를 위하여 구매를 했다는 것입니다

집에 와서 열어보니 2.5Kg로 포장된 우렁이쌀이 두 개나 들어있었습니다.

하나는 먹으려고 두고, 다른 하나를 작은 상자에 넣어 포장을 마쳤습니다.

정을 받았으니 다른 이에게 꼭 같은 정을 나누어 줌이 아름다움이라는 생각을 했습니다.


도스도예프스키의 말은 지금도 유효합니다. 결국은 아름다움이 우리를 구원할 거야.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