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재단 후원 증명서 액자로 만들어 보았어요.

가슴으로 기억하다note 조회 1,555추천 442009.12.24


자랑스러운 증명서를 잘 보관하겠다고 봉투속에 넣어 책장에 계속 보관하였더니 뭔가 아쉬운 마음이 들어서요.
있는 재료들로 액자로 만들어 보았어요.노란색으로 테두리를 했으면 더 의미있고 예뻤을텐데...
있는 재료들로  하다보니 좀 어설프고 촌스럽긴 하지만.... 그래도...만들어서 걸어놓으니 홍보효과도 있고...
절약할수 있는 부분들에서 좀 더 절약해서 재단후원을 더 열심히 해야겠다 이런 마음가짐이 생겨서 일석이조네요.^^
곧 다가올 크리스마스 모두 행복하게 보내시고, 경인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모두들 화이팅입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