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노짱)

워시앙니note 조회 2,071추천 362009.12.25

제가 편집해서 만들어 본 핸드폰 바탕화면 사진입니다.
핸드폰에 전송하실 분은 알씨 프로그램으로 열어서
핸드폰 전송 하시면 각자 핸드폰으로 보내집니다.
저도 제 핸드폰 배경화면으로 가지고 다닙니다...

이 그림으로 목판 만들고 있는데
다 만들어지면 다시한번 봉하마을 찾아뵈어야 겠네요...

힘들고 슬펐던 한해였지만 모두들 마무리 잘하시고
메리 크리스마스 하세요...

다시 바람이 분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