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장터 `봉하 볶음밥`으로 만든 `또띠아 볶음밥 피자` 맛 보셔요~

데비트note 조회 854추천 102012.03.31

`봉하 볶음밥` 을 이용한 `또띠아 볶음밥 피자`를 만들어 보았읍니다~




볶음밥을 종류대로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 준비하고~





먹기에 편하게 8인치 또띠아도 해동시켜 놓고~




단호박은 잘라서 위생비닐에 담아 전자렌지에서 간편하게 쪄 줍니다~




전자렌지에서 3분정도만 돌려면 된답니다~





잘 익은 단호박은 껍질을 벗겨주고~






단호박이 잘 으깨어지게 농도에 맞춰 우유를 넣고 취향껏 조청으로 맛을 내어줍니다~






접시에 또띠아 한장을 올리고,,,,





그 위에 단호박을 넓게 잘 펴발라 줍니다~




또띠아가 얇아서 한장만 사용하면 쉽게 찢어지므로, 두장을 겹치기 위해 단호박을

펴발라주는 거랍니다

단호박 대신, 고구마를 사용해도 좋답니다~^^





그 위에 또띠아 한장을 겹쳐줍니다~

오른쪽 용기는 신제품의 하나인 친환경 농법을 재배한 `봉하 단감`으로 만든 단감잼이랍니다.




달콤한 맛을 좋아하는 아이들을 위해 또띠아 하나에는 단감잼을 펴 발라 줍니다.





같은 방법으로 또띠아 한장을 더 겹쳐올려주고~~

시중에서 쉽게 구할수 있는 피자소스를 준비합니다.




두장 겹쳐진 또띠아 위에 다시 피자 소스를 넓게 펴 발라줍니다.





발라진 피자소스 위에 반은 새우 볶음밥~~~





절반은 소고기 볶음밥을 올려 줍니다.. 도미노 피자 처럼~~ half & half ~~^^






볶음밥 토핑이 되었으면 잘랐을때 흘러 내리지 않도록 꼭~꼭 눌러주고...




파프리카도 색색이 올리고~






다음은 양파....토핑은 냉장고에 있는 재료 여러가지 사용하시면 되겠지요~

단호박과 같은 방법으로 전자렌지에서 살짝 데친 브로컬리도 올리고~





모짜렐라 치즈를 듬뿍 올려줍니다~








치즈로 토핑과 잘 붙게 꼭~꼭 눌러 주고~~





파슬리와 바질 홀이 있으면 마무리로 뿌려주시고~~

끝~~~~~~





전자렌지에서 10분 정도 돌려주었읍니다.

전자렌지를 사용하게 되면 접시와 또띠아가 쉽게 달라 붙으니까

접시에 미리 버터나 오일을 조금 발라 또띠아를 올려주세요~~

바삭한 또띠아를 원하시면 전기오븐에서 구워주시면 된답니다~





컷팅~~~


새우볶음밥과 불고기 볶음밥으로 만든 피자는 취향에 따라 조금 밋밋하게 느끼실수도 있어서

치킨카레와 김치 볶음밥으로 만드시는 것이 좋을거 같읍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