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부산에서 온1000여명 단체 아이들로 인산인해. 봉하는 따스했습니다.

Martyrnote 조회 1,285추천 142012.03.31

















































 봉하마을, 제가 도착하기 전[오전] 부터 부산에서 온 아이들로 그야말로

 불야성을 이룬 하루 였습니다.

 유치원 아이부터  초등생까지 많이들 다녀 갔습니다.

 노란개비도  덩달아 신바람이 났네요~~

 아이들이 넘 많아 7살[유치원] 아이들만 준다 하니 초등생 아이들이

 우리도 달라고 아우성에 제가 지고 말았네요~ㅎㅎ

 오늘도 꽃샘바람은 쉼없이 불었습니다.

 파란노을님이 제게 다가와서 하는 말... "오늘 매상 많이 올렸냐고 물어보네요" 대박입니다.ㅋㅋ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095 이철수님의 생각... (5) 돌솥 2010.03.25
6094 천리아의 승리 (13) chunria 2010.03.25
6093 매화 (4) 봉7 2010.03.25
6092 며칠 동안 남녘에 다녀왔습니다. (18) 돌솥 2010.03.25
6091 보고 싶은 노짱 (37) 김자윤 2010.03.25
6090 헛간 (13) 김자윤 2010.03.25
6089 [4대강] 낙동강의 피눈물1 (3) 토르(블루핑크) 2010.03.24
6088 지난 일요일의 봉하마을&봉화산 (7) 등불 2010.03.24
6087 [흰여울누리의 봄] 님의 향기를 담아... (11) 개성만점 2010.03.24
6086 봄비와 함께 봉화산에도 진달래가 피기 시작 합니다. (11) 봉7 2010.03.24
6085 (펌)김제동씨가 이야기 하는 노짱님과의 인연 (26) 부산싸나이 2010.03.24
6084 산수유 (6) 김자윤 2010.03.24
452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