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에 3번갔다왔어요.

방글방글아줌마note 조회 1,990추천 412009.12.16





작년 가을 저희 가족이 봉하에 들렀습니다.
그때 가까이서 정말 가까이서 사진 한장 찍어둘걸...
두고두고
후회가 됩니다.

서거 당시엔 너무 충격이 커서...
며칠을 눈물흘리다 둘째를 데리고 남편과 봉하에 들렸구요.
저희 둘째가 4세인데...
서거후 저에게 묻습니다.
"엄마,촛불 잔치하러 언제 또 갈건데?"- 촛불이 길게 늘어서 있었던게 너무 인상적이었나 봅니다.
저희 둘째가 촛불 들고 싶다길래 손에 쥐어 주었더니 철딱서니 없이 생일 축하 노래를 불렀던 기억도 납니다.


올 초 겨울...
또 다시 들렸어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07 계월리 (3) 김자윤 2010.03.27
6106 외로운 문지기 (5) 김자윤 2010.03.27
6105 시골집-144 (2) 김자윤 2010.03.27
6104 [RMH20100327] 영보자애원에 노짱님의 봄을 나누고 왔습니다. (7) 방긋 2010.03.27
6103 [봉하소식] 봉하농장의 무논 (동영상) (19) 세찬 2010.03.27
6102 추억의 교실 (1) 김자윤 2010.03.27
6101 여기~! 공갈 사기꾼들이 꽤 많남유?. (18) chunria 2010.03.27
6100 경포대(?)의 업적 (4) 돌솥 2010.03.26
6099 26, 봉하를 떠나오며... (6) 마도로스0 2010.03.26
6098 귀향 후 처음으로 마을 청소하셨던 날 (11) 돌솥 2010.03.26
6097 천안 광장이 후끈후끈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3.26
6096 이쁜 민주노동당 ( 쓸만한 글 링크.....) (17) 돌솥 2010.03.25
451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