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봉하표 떡볶기 드셔 보세요~(쫀득쫀득해요)

무니씨note 조회 1,327추천 292009.12.30

근하신년 [謹賀新年] Happy New Year ~

오늘 떡볶기를 만들었습니다.
보기에는 그냥 그런 떡볶기랑 비슷해보이지만 오우~~~~쫀득쫀득합니다.

쌀 향이라고 해야...자연의 향이라고 해야하나...땀과 정성의 향이라고 해야하나...
그냥 봉지에서 꺼내서 아무 조리없이 먹는것이 봉하 향을 음미하기에는 더 나을지도 모르겠습니다.

떡볶기를 하면 아무래도 향기가 달라지니까요.
좀 드시지요~


사람세상 회원님~~~~아닌분도 괜찮아요~
봉하쌀 떡볶기 드시고 2010년 모두 부자 시민이 되봐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07 계월리 (3) 김자윤 2010.03.27
6106 외로운 문지기 (5) 김자윤 2010.03.27
6105 시골집-144 (2) 김자윤 2010.03.27
6104 [RMH20100327] 영보자애원에 노짱님의 봄을 나누고 왔습니다. (7) 방긋 2010.03.27
6103 [봉하소식] 봉하농장의 무논 (동영상) (19) 세찬 2010.03.27
6102 추억의 교실 (1) 김자윤 2010.03.27
6101 여기~! 공갈 사기꾼들이 꽤 많남유?. (18) chunria 2010.03.27
6100 경포대(?)의 업적 (4) 돌솥 2010.03.26
6099 26, 봉하를 떠나오며... (6) 마도로스0 2010.03.26
6098 귀향 후 처음으로 마을 청소하셨던 날 (11) 돌솥 2010.03.26
6097 천안 광장이 후끈후끈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3.26
6096 이쁜 민주노동당 ( 쓸만한 글 링크.....) (17) 돌솥 2010.03.25
451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