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2009년 마지막 해가 이렇게 넘어갔습니다
어떤 표현, 어떤 글을 써봐도 여러분께서 느끼시는 그런 마음 아닐까 싶어 몇번을 쓰다가 지웁니다
작년 이맘때도 대통령님께서 나오시지 않는 새해를 맞으며 아쉬움을 느꼈는데
올해는 작년의 아쉬움이 오히려 부러울정도로 해넘이를 찍는 내내 마음이 무거웠습니다
다사다난(多事多難)
올해만큼은 이 말이 가슴에 와닿습니다












![]() |
![]() |
![]() |
![]() |
|---|---|---|---|
| 6107 | 계월리 (3) | 김자윤 | 2010.03.27 |
| 6106 | 외로운 문지기 (5) | 김자윤 | 2010.03.27 |
| 6105 | 시골집-144 (2) | 김자윤 | 2010.03.27 |
| 6104 | [RMH20100327] 영보자애원에 노짱님의 봄을 나누고 왔습니다. (7) | 방긋 | 2010.03.27 |
| 6103 | [봉하소식] 봉하농장의 무논 (동영상) (19) | 세찬 | 2010.03.27 |
| 6102 | 추억의 교실 (1) | 김자윤 | 2010.03.27 |
| 6101 | 여기~! 공갈 사기꾼들이 꽤 많남유?. (18) | chunria | 2010.03.27 |
| 6100 | 경포대(?)의 업적 (4) | 돌솥 | 2010.03.26 |
| 6099 | 26, 봉하를 떠나오며... (6) | 마도로스0 | 2010.03.26 |
| 6098 | 귀향 후 처음으로 마을 청소하셨던 날 (11) | 돌솥 | 2010.03.26 |
| 6097 | 천안 광장이 후끈후끈합니다. (2) | 대 한 민 국 | 2010.03.26 |
| 6096 | 이쁜 민주노동당 ( 쓸만한 글 링크.....) (17) | 돌솥 | 2010.03.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