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돌솥note 조회 2,258추천 342010.06.06




오늘 점심은 피자시켜 먹었어요. 

떨어진 사람이 식당 돌아다니면서

인사받기도 민망하고

왠지 좀 그래서^^;;;;;;



























-이 아저씨 완전 멋지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曰

 "4대강 사업에 많은 예산이 투입되고

상당히 진척됐다는 이유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다는 논리는

이미 5조 5천억원이 투입된 세종시 원안을

백지화한 정부 입장에서는 설득력이 없다"



-이건 '김C' 트위터에서

.
.
.

저도 트위터나 한 번 해 볼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07 계월리 (3) 김자윤 2010.03.27
6106 외로운 문지기 (5) 김자윤 2010.03.27
6105 시골집-144 (2) 김자윤 2010.03.27
6104 [RMH20100327] 영보자애원에 노짱님의 봄을 나누고 왔습니다. (7) 방긋 2010.03.27
6103 [봉하소식] 봉하농장의 무논 (동영상) (19) 세찬 2010.03.27
6102 추억의 교실 (1) 김자윤 2010.03.27
6101 여기~! 공갈 사기꾼들이 꽤 많남유?. (18) chunria 2010.03.27
6100 경포대(?)의 업적 (4) 돌솥 2010.03.26
6099 26, 봉하를 떠나오며... (6) 마도로스0 2010.03.26
6098 귀향 후 처음으로 마을 청소하셨던 날 (11) 돌솥 2010.03.26
6097 천안 광장이 후끈후끈합니다. (2) 대 한 민 국 2010.03.26
6096 이쁜 민주노동당 ( 쓸만한 글 링크.....) (17) 돌솥 2010.03.25
451 page처음 페이지 451 452 453 454 455 456 457 458 459 46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