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선거 유세 마지막날입니다..
수원역에서 유세를 하였습니다..
수많은 관중들이 환호하고..
힘찬 유세를 하셨습니다.
목 상태가 아직도 좋지 않으신데도..
많은 말씀을 하여 주셨습니다.
내일은 꼭 투표합시다..
연합 후보를 꼭 선택하여 주세요..
내일은 경기도 유시민 캠프로 가서 마지막 응원을 해야지요..
그동안 고생 많으셨습니다..
함께하여 주신 경기도민 여러분..
당원 여러분..
시민광장 여러분.
서팡 여러분..
사람사는 세상 여러분..
민주당,민노당,창조한국당,진보신당,국민참여당..
모든분 수고 많으셨습니다..
즐거운 마음으로 결과를 지켜 보아도 좋을것 같습니다..
내일을 기다리며~~~
![]() |
![]() |
![]() |
![]() |
|---|---|---|---|
| 6131 | 산수유 (4) | 김자윤 | 2010.03.30 |
| 6130 | 부부 (4) | 김자윤 | 2010.03.30 |
| 6129 | 청남대 사진 몇장 더 올려봅니다. (4) | 시옷 | 2010.03.30 |
| 6128 | 지율스님과 낙동강을 걷다 (3) | 그늘 | 2010.03.30 |
| 6127 | 출장다녀오는 길에 14번 우회국도 타고 (12) | 가락주민 | 2010.03.30 |
| 6126 | 꽃처럼 아름다워서 슬픈 분!!! - 봄날은 간다 (김윤아) (19) | 돌솥 | 2010.03.30 |
| 6125 | 복숭아나무 (4) | 김자윤 | 2010.03.30 |
| 6124 | 제비꽃 (3) | 김자윤 | 2010.03.30 |
| 6123 | 손을 마주하던 기분 ... 아시겠습니까? (5) | 시옷 | 2010.03.30 |
| 6122 | 시인 정희성님에 대하여....(돌솥님의 글에 댓글로 쓰기엔 넘 길어..) (8) | 들에핀꽃 | 2010.03.29 |
| 6121 | 세상살이 하도 어렵고... (11) | 돌솥 | 2010.03.29 |
| 6120 | [흰여울누리의 봄] 사람들의 발로 깨어나는 봉하들판Ⅱ[3월 28일(일)] (22) | 개성만점 | 2010.03.2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