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출처] [본문스크랩] 필독! 유시민 무효표와 김문수 유효표 사진|작성자 버들
![]() |
![]() |
![]() |
![]() |
|---|---|---|---|
| 6143 | 오늘도 이분 생각을 합니다 (1) | 함께삶 | 2010.04.01 |
| 6142 | 서거 한 달 전 4월 23일의 사자바위 (23) | chunria | 2010.04.01 |
| 6141 | 이 그림이 쓰여질 수 있을런지요? (14) | 난깨어있나 | 2010.04.01 |
| 6140 | 그래도 봄은 온다 (9) | 돌솥 | 2010.04.01 |
| 6139 | 强敵 - 한명숙 총리!!! (13) | 돌솥 | 2010.04.01 |
| 6138 | 어느덧 4월입니다. (6) | 돌솥 | 2010.04.01 |
| 6137 | [ 내 파인더속 대통령 ] 예고편 - 서거 1주기 5월23일 공개 (23) | 必立 | 2010.04.01 |
| 6136 | MBC 피디수첩 구조전문가도 이해 못하겠다고 합니다. (3) | 대 한 민 국 | 2010.04.01 |
| 6135 | 저만 안 보이나요? (17) | 돌솥 | 2010.03.31 |
| 6134 | 숙성김치가 출시됩니다 (23) | 호미든 | 2010.03.31 |
| 6133 | 순수나라님 보고싶습니다. 어디에 계십니까? (10) | 순사모 | 2010.03.31 |
| 6132 | 시골집-145 (5) | 김자윤 | 2010.03.3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