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2010년꺼녕 가거라....

chunrianote 조회 579추천 82009.12.31
























서거 첫날부터 저 글판을 깔아놓고
하늘음을 울렸었는데....

********************


2009년을 불과 100분 가량 남겼으니
2010년꺼녕은 갈꺼 같구나...

비록 한두시간 만에 아웃되는 신세지만
세밑이라 출입자도 작고 따까리도 잠잘지 모리고
해 사이니까 내년꺼녕 무사히 넘을꺼 같으네... ㅎㅎㅎㅎ

잘 가거라
올 해와 내년 2년에 걸쳐 이 곳에
있게될 것이라 생각되니 감개무량이구나....

지난 5월 2일 밤 꿈에
함께 소주잔을 기우렸던 그 추억을 살리려...

낼,
새 해 원단을 맞아
대통령께 소주잔을 올리며 신년 인사하러 봉하에 들릴 예정인데
미분살박힌 천리아 무사 귀환?될지
아내의 걱정이 이만저만이 아니외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67 산수유 (3) 김자윤 2010.04.04
6166 [蒼霞哀歌 75] 장군차 밭으로 (16) 파란노을 2010.04.04
6165 저는요~~ 이 양반이 좋습니다 (3) (15) 돌솥 2010.04.04
6164 농부 (5) 김자윤 2010.04.03
6163 봉하의 봄 (11) 가락주민 2010.04.03
6162 출장 갑니다. 전화 한통 부탁드립니다. 순수나라님두요! (10) 순사모 2010.04.03
6161 천연기념물1호를 아시나요? (6) 짱포르 2010.04.03
6160 봉하김치스티커로 만들어 봤어요^^ (7) 원정봉하 2010.04.03
6159 속초함에서 발사된 어뢰 (1) chunria 2010.04.03
6158 시골집-147 (2) 김자윤 2010.04.03
6157 한명숙 총리님의 최후 진술 (7) 돌솥 2010.04.03
6156 만주바람꽃 (3) 김자윤 2010.04.03
446 page처음 페이지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