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새해 신년 봉하에서의 해돋이 보며....

피그셋note 조회 1,302추천 272010.01.03


해뜨기전 새벽 나뭇가지에 걸린 달을 보며..




















































2010년 1월 1일 봉하 사자바위에서 찍은 해돋이 입니다..

새벽 아무도 없는 노공님께 인사드리고 사자바위에 올라 해돋이를 보며
 
소원빌었습니다..

올해 지방자치선거에서 진보정당들이 연대하여 꼭 승리할 수있도록 힘 모아 달라

빌었습니다.. 승리의 기쁨을 만끽하고 큰 떡은 아니더라도 조그만 떡이라도 돌릴 수 있도록
 
해달라고,,,,

올 지방자치 선거 승리를 위해 화이팅!!!!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67 산수유 (3) 김자윤 2010.04.04
6166 [蒼霞哀歌 75] 장군차 밭으로 (16) 파란노을 2010.04.04
6165 저는요~~ 이 양반이 좋습니다 (3) (15) 돌솥 2010.04.04
6164 농부 (5) 김자윤 2010.04.03
6163 봉하의 봄 (11) 가락주민 2010.04.03
6162 출장 갑니다. 전화 한통 부탁드립니다. 순수나라님두요! (10) 순사모 2010.04.03
6161 천연기념물1호를 아시나요? (6) 짱포르 2010.04.03
6160 봉하김치스티커로 만들어 봤어요^^ (7) 원정봉하 2010.04.03
6159 속초함에서 발사된 어뢰 (1) chunria 2010.04.03
6158 시골집-147 (2) 김자윤 2010.04.03
6157 한명숙 총리님의 최후 진술 (7) 돌솥 2010.04.03
6156 만주바람꽃 (3) 김자윤 2010.04.03
446 page처음 페이지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