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좋으시겠습니다

돌솥note 조회 1,028추천 192010.01.06


다음 아고라 즐보드에서


 

 

-민생-이라는 말은...

  저한테는... 송곳입니다.

  목에 가시같은 말입니다.

  민생이라는 말만 들으면

  한없이 가슴이 아프고

  목에 걸린 가시처럼 불편합니다.

.
.
.



불과 5년 전에 나라경제를 파탄 내어
환란을 불러일으켰던 사람들이
참여정부 5년 내내
입만 열면 죽지도 않은 경제가

-죽었느니...
-파탄이 났느니...
-책임을 물어 탄핵해야 하느니...
  
하며 모두 한 통속이 되어
방정을 떨더니만
요즘은 실업자가 330만명이란 통계가 나와도
빈부의 격차가 심해졌다는 지니계수가 나와도
엥겔계수가 그렇게 높아졌어도
어느 신문쪼가리 하나 
제대로 보도하지 않고
온통 핑크빛입니다.
걱정 근심없는 대한민국입니다.

노짱님 땐 비가 많이 와도
눈만 많이 내려도
모든 게 노무현 탓이더니...

얼마나 좋으십니까?

.
.
.


사방에서 하이에나처럼 달려들어
물고 뜯었던 노짱님 재임 5년을 생각하니
새삼 마음이 아픕니다.

그 속에서도 너무 잘 하셨습니다.



http://www.seoprise.com/board/view.php?table=seoprise_12&uid=106586


제가 좋아하는 -변호사의 아내-님의 글
-대통령직, 대통령질-도 한 번 읽어 보세요.

오늘 -써프라이즈 대문글-에
좋은글이 많네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67 산수유 (3) 김자윤 2010.04.04
6166 [蒼霞哀歌 75] 장군차 밭으로 (16) 파란노을 2010.04.04
6165 저는요~~ 이 양반이 좋습니다 (3) (15) 돌솥 2010.04.04
6164 농부 (5) 김자윤 2010.04.03
6163 봉하의 봄 (11) 가락주민 2010.04.03
6162 출장 갑니다. 전화 한통 부탁드립니다. 순수나라님두요! (10) 순사모 2010.04.03
6161 천연기념물1호를 아시나요? (6) 짱포르 2010.04.03
6160 봉하김치스티커로 만들어 봤어요^^ (7) 원정봉하 2010.04.03
6159 속초함에서 발사된 어뢰 (1) chunria 2010.04.03
6158 시골집-147 (2) 김자윤 2010.04.03
6157 한명숙 총리님의 최후 진술 (7) 돌솥 2010.04.03
6156 만주바람꽃 (3) 김자윤 2010.04.03
446 page처음 페이지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