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지사 무효표 공개합시다!! [서명요청]... (펌)

차칸늑대note 조회 787추천 162010.06.04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93482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조회 27110.06.04 01:14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167 산수유 (3) 김자윤 2010.04.04
6166 [蒼霞哀歌 75] 장군차 밭으로 (16) 파란노을 2010.04.04
6165 저는요~~ 이 양반이 좋습니다 (3) (15) 돌솥 2010.04.04
6164 농부 (5) 김자윤 2010.04.03
6163 봉하의 봄 (11) 가락주민 2010.04.03
6162 출장 갑니다. 전화 한통 부탁드립니다. 순수나라님두요! (10) 순사모 2010.04.03
6161 천연기념물1호를 아시나요? (6) 짱포르 2010.04.03
6160 봉하김치스티커로 만들어 봤어요^^ (7) 원정봉하 2010.04.03
6159 속초함에서 발사된 어뢰 (1) chunria 2010.04.03
6158 시골집-147 (2) 김자윤 2010.04.03
6157 한명숙 총리님의 최후 진술 (7) 돌솥 2010.04.03
6156 만주바람꽃 (3) 김자윤 2010.04.03
446 page처음 페이지 441 442 443 444 445 446 447 448 449 45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