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RMH20120428] 우리가 봄이다~♬

방긋note 조회 1,279추천 92012.04.30

눈이 부시게 화창한 봄날도
노란우산 아래 모인 사람들의 마음 만큼은 아닐꺼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4월 영보자애원 봉사는 두팀으로 나뉘어 주방일과 
자애원 바자회때 짱아찌를 만들어 판매할 오가피 나물 다듬기를 하였습니다.
점심은 봄햇살을 만끽하여 자애원 운동장 정자에서 삼겹살 파뤼~ㅎ

해마다 영보자애원에서 기금 마련 바자회가 열립니다.
원장수녀님과 영양사수녀님께서 직접 채취하신 오가피 다듬기..
오가피가 짱아찌로 변신하여 바자회때 선보일 예정입니다.

오늘 점심은 짬뽕입니다. 삶겨진 국수를 찬물에서 건져 그릇에 담아 놓기~
알맞은 양으로 담기 어렵지 않아요~♬


금강산도 식후경~
오전 봉사를 마치고 꿀맛 같은 점심을 먹고 전날 꿈에 노짱님을 뵌 기념으로 우연히님의 통큰 한턱으로
자애원 안에 있는 카페에서 후식으로 냉음료를 한잔씩 ~야~~~~기분 조오타~ㅎ


오후에는 오가피 다듬기와 저녁 반찬 준비를 하고 4월 영보자애원 봉사를 즐겁게 마치었습니다.

노무현대통령님 3주기인 가슴시린 5월이 시작 됩니다.
내마음 속 대통령....영원히 잊지 않겠습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263 천안함 해군장병 시신을 고깃국물이라 비하한 군의관 법정구속 서명운동 (1) 노무현대통령님가지마세요 2010.04.16
6262 벚꽃 (3) 김자윤 2010.04.16
6261 봄, 봄, 봄... (4) 돌솥 2010.04.16
6260 남겨진 자의 자존- 딴지일보에서. (3) 소금눈물 2010.04.16
6259 듣는 자가 되라 (2) 돌솥 2010.04.16
6258 (영상)퇴임 2일후 대통령님 가족분들과 함께 (12) 푸른소나무@ 2010.04.16
6257 삽질에 올인하더니 ...MB가 이제와서 후회한다고 하는군요!! (4) 대 한 민 국 2010.04.16
6256 아프리카의 '한국인 슈바이처' 이태석 신부 (5) Marine Boy 2010.04.15
6255 (4) 김자윤 2010.04.15
6254 오늘 해질무렵의 봉하마을 (14) 등불 2010.04.15
6253 봉하는 봄을 부른다. (4) chunria 2010.04.15
6252 한명숙.....백합보다 아름다운 사람.... (4) 들에핀꽃 2010.04.15
438 page처음 페이지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