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
|
|
-대한민국의 특별한 도시. 서울특별시민들의 특별한 선택-
서울특별시민들이 선택한 시의원 명단이랍니다.
이렇게 뽑아놓으면 견제세력이 없어
-무시받는다-는 걸 좀 깨달으셨으면 좋으련만...
이런 상황에서 대빵 한 사람만 우리 쪽으로 뽑아놓으면
경기도 교육감처럼 아무 일도 못하게 됩니다.
사사건건
사안마다
발목을 잡거든요.
아이들 급식비조차 반대편이란 이유 하나로
삭감하는 뻔뻔한 사람들이
그들이란 걸 모릅니다.
서울시장 하는 일들이 왜 그렇게 시민들과는 상관없는
영양가없는 전시행정인지
위 표가 말을 합니다.
투표의 중요성을 알았으면 해서요.
.
.
.
연 천 만원대의 등록금 대느라
허리 휘는 부모님들.
웬만큼 살만한 가정이라도 등록금 대기 힘에 겨워
한 놈 군대보내고...
또 한 놈 휴학하고...
곡예사 줄 타기하듯 졸업하는 게
평균치 이상으로 사는 소위 중산층들의 삶입니다.
졸업해도 마땅히 취업자리도 없는데
그래도 눈 달린 사람은 다 가는 대학이라서
빚을 얻어서라도 대학을 가는것이
대한민국의 현실이지요.
그런데 대학이란데가
등록금만 있으면 되는 곳이 아니지요?
밥값에
책값에
용돈에
지방에서 다닐려면 숙식비에...
1인당 최소한 거지처럼 살아도
등록금 포함 월 150~200만원 정도 필요한데...
대부분의 가정이 자녀가 둘 정도는 되거든요.
그러면 얼마나 힘들게 살아야 하는지 불 보듯 뻔한데
신임 고대 총장 나리께서 취임 일성으로
아직은 등록금이 싸다고 더 올려야 한다고 했답니다.
-MB맨-인 고려대 어윤대총장이
한국은행총재로 낙하산 타고 날아가신다는
소문이 있더라구요.
그 후임으로 온
이기수총장이 한국 등록금이 아주 싼편이라고 해서
학부모 속을 뒤집어 놓네요.
OECD국가 중 2위로 비싸다는데...
|
|
-등록금 반값-을 공약했던 MB께서는 |
|
|
![]() |
![]() |
![]() |
![]() |
|---|---|---|---|
| 6299 | 친구야!... 제발 크게 멀리 봐~~ (2) | 돌솥 | 2010.04.20 |
| 6298 | 홍매화 (4) | 김자윤 | 2010.04.20 |
| 6297 | 드디어!!!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9) | 빗자루머리 | 2010.04.20 |
| 6296 | [흰여울누리의 봄] 그 마지막 이야기... (15) | 개성만점 | 2010.04.20 |
| 6295 | 모든 회원님들께 화사한 봄을... (3) | 김솔 | 2010.04.20 |
| 6294 | 울집 튤립 삼총사 (8) | 김솔 | 2010.04.20 |
| 6293 | 당신이 아니라, 우리가 바보입니다. (15) | 돌솥 | 2010.04.20 |
| 6292 | 이 영상을 보면 왜 악어의 눈물인지 적나라하게 밝혀집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4.20 |
| 6291 | 노무현의 사람들을 우리가 지킵시다 (20) | 소금눈물 | 2010.04.20 |
| 6290 | 앗싸!!!....유시민 펀드 - 완전 대박이라네요 (17) | 돌솥 | 2010.04.19 |
| 6289 | [RMH2010.04.15] 사진일기 (16) | 방긋 | 2010.04.19 |
| 6288 | 이 사진관의 글들이 민들레 홀씨처럼 멀리 멀리 퍼져간답니다. (1) | 황원 | 2010.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