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내년에는...

눈 왔다고 티 내는 봉하들판
.jpg)
꽃양배추를 소금에 절였네요.

소금밭의 배추?? 통김치인가? 레토트인가?
.jpg)
나무에 눈 길이 났네요. 아직 아무도 가지 않은 길입니다.
.jpg)
즐거운 소식을 트윗하고 있나봅니다.

2색 대비
.jpg)
한 포스 하시는 세찬님

자 일터로!!!
.jpg)
일터 : 내일 행사에 사용할 식기 씻기
.jpg)
말리기
.jpg)
줄을 서시오.

3색 대비
.jpg)
수고했어요.
.jpg)
오늘 저는 사진만 찍어요.ㅋㅋ

키가 큰 사람이 할일..ㅋㅋ
.jpg)
포스 갑, 그러나 노출 실패.ㅋㅋ

바람과 추위를 막아 줄 천막을 치고, 탁자에 비늘도 깔았습니다.
.jpg)
가로쳘침막만 없다면 중국의 어느 부유한 농촌마을 같겠죠?ㅎㅎ 내일 행사에는 후보님이 제일 좋아하시는 분이 오신다네요.^^
.jpg)
마무리
![]() |
![]() |
![]() |
![]() |
|---|---|---|---|
| 6299 | 친구야!... 제발 크게 멀리 봐~~ (2) | 돌솥 | 2010.04.20 |
| 6298 | 홍매화 (4) | 김자윤 | 2010.04.20 |
| 6297 | 드디어!!!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9) | 빗자루머리 | 2010.04.20 |
| 6296 | [흰여울누리의 봄] 그 마지막 이야기... (15) | 개성만점 | 2010.04.20 |
| 6295 | 모든 회원님들께 화사한 봄을... (3) | 김솔 | 2010.04.20 |
| 6294 | 울집 튤립 삼총사 (8) | 김솔 | 2010.04.20 |
| 6293 | 당신이 아니라, 우리가 바보입니다. (15) | 돌솥 | 2010.04.20 |
| 6292 | 이 영상을 보면 왜 악어의 눈물인지 적나라하게 밝혀집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4.20 |
| 6291 | 노무현의 사람들을 우리가 지킵시다 (20) | 소금눈물 | 2010.04.20 |
| 6290 | 앗싸!!!....유시민 펀드 - 완전 대박이라네요 (17) | 돌솥 | 2010.04.19 |
| 6289 | [RMH2010.04.15] 사진일기 (16) | 방긋 | 2010.04.19 |
| 6288 | 이 사진관의 글들이 민들레 홀씨처럼 멀리 멀리 퍼져간답니다. (1) | 황원 | 2010.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