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3일 쉬는 날이고, 봄이라 방문객이 많았습니다. 공정사회님에게 사진을 부탁하시기에 옆에서 저도 찰칵!! 아무나 보시고 퍼 가셨으면 좋겠네요. 소문 요함^^;;
.jpg)
오전에는 소장님이랑 모역옆 유채심었던 곳 밭뚝의 가죽나무를 옮겨심기 위해 우선 캐는 작업을 했습니다. 예정대로 진행될지는 모르지만 공원이 되면 버려질 나무겠죠?ㅎㅎ

얼었던 땅이 녹아서 흙이 부서지는 바람에... 잘 살아야할텐데 걱정입니다.

오후에는 생태연못 주위에 씨뿌리는 작업을 했다. 지난 주에 모종을 정식했다는 수선화 몇 개가 봉오리를 열었네요.
.jpg)
소프라노 신영옥의 노래가 귀에 들리는 듯 해서 흘얼거렸더니 반응이 없다.^^;;

오전에 삽질, 곡괭이질을 했다고 하니 무척 아쉬워한 희망님! 얼마전에 곡쟁이질 스킬을 배웠습니다. 수준? 글쎄요. 본인은 아주 만족하니...ㅎㅎ - 꽃씨뿌리는 남자1(이하 꽃씨남.ㅋㅋ 꽃남을 해 드리고 싶지만....)

꽃씨남2 새날님..번호는 무순입니다.
.jpg)
꽃씨남3 - 3일을 봉하에서...ㅠㅠ 혼자두고 와서 쬐끔 미안했어요.ㅎㅎ

근디 정말 사진 안받네요. 제 실력의 밑천이 드러납니다.

그냥 이정도로 만족하세요. 공식적으로 프로필 사진 몰카는 포기합니다.ㅋㅋ
.jpg)
뒤에서 부터 꽃씨남2, 꽃씨남4(건너가자님 후배, 이하 건후), 꽃씨남5 보미니성우, 꽃씨남6(건후), 건너가자
.jpg)
개불알풀이 봄 소식을 전하네요.
.jpg)
좌로부터 산마루, 레본, 꽃씨남5, 꽃씨남1
.jpg)
꽃씨남2
![]() |
![]() |
![]() |
![]() |
|---|---|---|---|
| 6299 | 친구야!... 제발 크게 멀리 봐~~ (2) | 돌솥 | 2010.04.20 |
| 6298 | 홍매화 (4) | 김자윤 | 2010.04.20 |
| 6297 | 드디어!!! 봉하마을에 다녀왔습니다^^ (9) | 빗자루머리 | 2010.04.20 |
| 6296 | [흰여울누리의 봄] 그 마지막 이야기... (15) | 개성만점 | 2010.04.20 |
| 6295 | 모든 회원님들께 화사한 봄을... (3) | 김솔 | 2010.04.20 |
| 6294 | 울집 튤립 삼총사 (8) | 김솔 | 2010.04.20 |
| 6293 | 당신이 아니라, 우리가 바보입니다. (15) | 돌솥 | 2010.04.20 |
| 6292 | 이 영상을 보면 왜 악어의 눈물인지 적나라하게 밝혀집니다.! (1) | 대 한 민 국 | 2010.04.20 |
| 6291 | 노무현의 사람들을 우리가 지킵시다 (20) | 소금눈물 | 2010.04.20 |
| 6290 | 앗싸!!!....유시민 펀드 - 완전 대박이라네요 (17) | 돌솥 | 2010.04.19 |
| 6289 | [RMH2010.04.15] 사진일기 (16) | 방긋 | 2010.04.19 |
| 6288 | 이 사진관의 글들이 민들레 홀씨처럼 멀리 멀리 퍼져간답니다. (1) | 황원 | 2010.04.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