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에 봉하 다녀 왔습니다. 2

김기덕note 조회 2,098추천 262010.02.18




무우 시래가 한쪽벽에 걸려있네요




먹음직 스런 홍시도 걸려있고





저도 어릴적 호롱불 아래서 공부를 했었지요..





가마솥에 누릉지 생각도 나고 보리밥을 해먹었던 시절 생각도 납니다.





붓을보니 천자문 배우던 때가 떠오르네요..





찰옥수수가 봄이 되면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키겠지요





벽에 걸려있는 고추는 씨앗용 같기도 하고 베트남 갔더니 고추를 저리 엮어서 팔더군요





곶감이 좀 더 달려있지 않았나 싶은데 아무래도 누군가에 손을 타지 않았나 생각이 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335 보춘화 (2) 김자윤 2010.04.24
6334 노랑제비꽃 (3) 김자윤 2010.04.24
6333 길마가지나무 (4) 김자윤 2010.04.24
6332 사람사는 세상 (7) chunria 2010.04.23
6331 봉하논에 찾아온 장다리 물떼새 (5) 요정새우 2010.04.23
6330 관광명소는 봉하 (9) 루치아사랑 2010.04.23
6329 말 한마디의 차이 (펌) (9) 돌솥 2010.04.23
6328 노무현의 생각 - 안보 내세워 국민 겁주는 것은 독재의 나쁜 버릇 (17) 돌솥 2010.04.23
6327 1주기가 되어가는 봉하마을을 둘러보며... (8) 비주얼YS 2010.04.23
6326 MBC 광고가 급감하고 있어 심각한듯합니다 (5) 대 한 민 국 2010.04.23
6325 [호미든의 봉하時記] 장군차 (41) 호미든 2010.04.23
6324 [蒼霞哀歌] 내성적인 월내 (11) 파란노을 2010.04.22
432 page처음 페이지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