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설에 봉하 다녀 왔습니다. 2

김기덕note 조회 2,081추천 262010.02.18




무우 시래가 한쪽벽에 걸려있네요




먹음직 스런 홍시도 걸려있고





저도 어릴적 호롱불 아래서 공부를 했었지요..





가마솥에 누릉지 생각도 나고 보리밥을 해먹었던 시절 생각도 납니다.





붓을보니 천자문 배우던 때가 떠오르네요..





찰옥수수가 봄이 되면 새로운 생명을 탄생 시키겠지요





벽에 걸려있는 고추는 씨앗용 같기도 하고 베트남 갔더니 고추를 저리 엮어서 팔더군요





곶감이 좀 더 달려있지 않았나 싶은데 아무래도 누군가에 손을 타지 않았나 생각이 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347 큰개별꽃 (3) 김자윤 2010.04.25
6346 개별꽃 (3) 김자윤 2010.04.25
6345 낚시제비꽃 (5) 김자윤 2010.04.25
6344 이 사진이 저에겐 역사가 될 줄이야~~ㅠㅠ(바보닮기) (8) 들에핀꽃 2010.04.25
6343 -억울함의 영-이 가득한 나라 (3) 돌솥 2010.04.25
6342 양지꽃 (4) 김자윤 2010.04.25
6341 삼지닥나무 (6) 김자윤 2010.04.24
6340 [蒼霞哀歌 77] 나무심기 종합편 & ... (13) 파란노을 2010.04.24
6339 산자고 (4) 김자윤 2010.04.24
6338 염주괴불주머니 (4) 김자윤 2010.04.24
6337 길 그리고 하늘 (7) 짱포르 2010.04.24
6336 이천 백사골 노란물결 (6) 짱포르 2010.04.24
431 page처음 페이지 431 432 433 434 435 436 437 438 439 44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