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저도, 유시민님도, 외수옵빠도 투표 완료...

돌솥note 조회 1,360추천 292010.06.02


844P7199--.jpg





구여운 이외수님!!!




투표하고 오신 분들께 축복이 폭포처럼 쏟아져 내리기를...

  • 투표완료! ...
  • 포기해 버린 당신의 주권은 포기해 버린 순간부터
        쓰레기보다 못한 가치로 전락해 버립니다...
  • 왜 무려 4년씩이나 기다려야 되찾을 수 있는 당신의 주권을
        한순간에 쓰레기통 속에 내던져 버리시나요.
     
  • 투표 안 하고 놀러 가겠다는 사람들에게
       썩소를 날리며 귓속말로 한 마디만 해 주고 싶다. 
       투표는 인간만이 할 수 있는 겁니다.
     
  • 방망이 휘두를 때마다 홈런 작렬하는 타자 없듯이
        자판 두드릴 때마다 명작 배출하는 작가도 없습니다.
        가끔 불초 소생이 기대에 못 미치는 헛소리를 연발할 때는
        끗발 죽을 때도 있구나 하고 슬쩍 눈감아 주시는 아량도 베풀어 주옵소서.
  • '하늘을 향해 한 점 부끄럼 없기를 잎새에 이는 바람에도
       ' 괴로워 하는 정치가들이 대한민국에는
       몇 분이나 계실까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 누굴 찍으라는 말은 안 하고 그냥 투표하자고만 했는데
        나서지 말고 글이나 쓰라는 분들도 계시네요.
        그 분들의 지ㄹ ㅏ ㄹ 같은 애국심에 한없는 측은지심을 표합니다.
        6월 2일. 특히 젊은이들께 호소합니다.
        아무리 날씨가 좋아도 투표하고 놀러 갑시다.
  •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359 출품작입니다 (4) silkroad5894 2010.04.26
    6358 현호색 (2) 김자윤 2010.04.26
    6357 석곡 (3) 북한강 병달 2010.04.26
    6356 봉하들녁에 손님 황로 (4) 요정새우 2010.04.26
    6355 4대강의 아름다움으로 이 정부와 싸워주십시오. (4) 황원 2010.04.26
    6354 신경민 앵커 쓴소리가 듣기 싫었던 덕쇠 ! (8) 대 한 민 국 2010.04.26
    6353 월요일 화이팅!! 울집 소나무와 수련 (4) 김솔 2010.04.26
    6352 산넘고물건너~ (2) 봉황이앉은자리 2010.04.26
    6351 피나물 (5) 김자윤 2010.04.26
    6350 서대문 아줌마의 힘 ! (2) 대 한 민 국 2010.04.26
    6349 이창동 감독님의 영화 "시" 개봉합니다. (4) 삼사라 2010.04.25
    6348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다녀왔네요 (9) 둥둥공일 2010.04.25
    430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