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경기도지사 무효표 공개합시다!! [서명요청]... (펌)

차칸늑대note 조회 805추천 162010.06.04


http://agora.media.daum.net/petition/view?id=93482

 

 

이게 사실입니까? 펌글입니다.

 

개표 참관인 다녀왔습니다. 의정부 지역 첨부사진 올립니다.

김문수와 선 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 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 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

(사진첨부)

공정하지못한 선관위 ... 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 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 더러운 놈들

------------------------------------------------------------------------------------------

sanddal**** 조회 27110.06.04 01:14

 

 

 

개표참관인 다녀왔습니다..의정부지역 첨부사진올립니다.

김문수와 선밖으로 반반씩 분명한 무효표인데 유효표로 처리하겠다는 개표심사인 말....

또 유시민님표에 펜으로 점찍고 도장찍은건 유효표 같은데 무효표로...잠깐동안 이런걸 여러개 봤습니다.사진첨부

공정하지 못한 선관위....차라리 한나라당의 당원이나 되지!!!그러면 싸잡아서 비난할텐데...더러운놈덜~

 

 

기막힌일이 또 하나있습니다.

 

중앙일보에 회원가입해서 가끔댓글 남겼는데요...오늘은  중알일보에가서 댓글을 남기려고 하니 안되더군요...

당신은 타인에게 방해가 되므로 댓글을 달수 없습니다.이렇게요..ㅠㅠ

유시민님지니까 즉시 나타나는군요..진짜 어이없습니다.조중동에서 야당욕하면 잘하는거고 여당욕하면 빨간줄그어서 댓글도 못달게 하는군여...

 

(출처-엽기 혹은 진실 카페  작성자-붉은 당나귀)

 

 

이거 진짜 가만히 있으면 안되는거 아닙니까?

진짜 답답하고 화가 납니다

독립적 기관이어야 할 선관위.....뭐하는 짓입니까?

전면 재조사 꼭 이루어져야 합니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359 출품작입니다 (4) silkroad5894 2010.04.26
6358 현호색 (2) 김자윤 2010.04.26
6357 석곡 (3) 북한강 병달 2010.04.26
6356 봉하들녁에 손님 황로 (4) 요정새우 2010.04.26
6355 4대강의 아름다움으로 이 정부와 싸워주십시오. (4) 황원 2010.04.26
6354 신경민 앵커 쓴소리가 듣기 싫었던 덕쇠 ! (8) 대 한 민 국 2010.04.26
6353 월요일 화이팅!! 울집 소나무와 수련 (4) 김솔 2010.04.26
6352 산넘고물건너~ (2) 봉황이앉은자리 2010.04.26
6351 피나물 (5) 김자윤 2010.04.26
6350 서대문 아줌마의 힘 ! (2) 대 한 민 국 2010.04.26
6349 이창동 감독님의 영화 "시" 개봉합니다. (4) 삼사라 2010.04.25
6348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다녀왔네요 (9) 둥둥공일 2010.04.25
430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