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유시민님 트위터에서...

돌솥note 조회 2,255추천 342010.06.06




오늘 점심은 피자시켜 먹었어요. 

떨어진 사람이 식당 돌아다니면서

인사받기도 민망하고

왠지 좀 그래서^^;;;;;;



























-이 아저씨 완전 멋지다-

김두관 경남도지사 曰

 "4대강 사업에 많은 예산이 투입되고

상당히 진척됐다는 이유로

사업을 중단할 수 없다는 논리는

이미 5조 5천억원이 투입된 세종시 원안을

백지화한 정부 입장에서는 설득력이 없다"



-이건 '김C' 트위터에서

.
.
.

저도 트위터나 한 번 해 볼까요?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359 출품작입니다 (4) silkroad5894 2010.04.26
6358 현호색 (2) 김자윤 2010.04.26
6357 석곡 (3) 북한강 병달 2010.04.26
6356 봉하들녁에 손님 황로 (4) 요정새우 2010.04.26
6355 4대강의 아름다움으로 이 정부와 싸워주십시오. (4) 황원 2010.04.26
6354 신경민 앵커 쓴소리가 듣기 싫었던 덕쇠 ! (8) 대 한 민 국 2010.04.26
6353 월요일 화이팅!! 울집 소나무와 수련 (4) 김솔 2010.04.26
6352 산넘고물건너~ (2) 봉황이앉은자리 2010.04.26
6351 피나물 (5) 김자윤 2010.04.26
6350 서대문 아줌마의 힘 ! (2) 대 한 민 국 2010.04.26
6349 이창동 감독님의 영화 "시" 개봉합니다. (4) 삼사라 2010.04.25
6348 오늘 문득 생각이 나서...다녀왔네요 (9) 둥둥공일 2010.04.25
430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