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뭐 하니?... IT 코리아! ---- '삽질'에 묻힌 IT

돌솥note 조회 863추천 182010.01.29

 





노짱님은 컴터를 자유자재로 다룬
세계 유일의 대통령이셨답니다

"부자는 망해도 3년은 간다잖아요?
지금은 과거 정보기술 (IT) 강국이라는
명성과 기술력으로
-망한 부자-처럼 버티는 거예요."

참여정부 시절 -IT839- 정책에 관여했던 분이
한국의 IT 현주소를 위와 같이 말했답니다.

어제 발표에 의하면
참여정부 시절 국제경쟁력 3위에서
2년 사이에 16위로 곤두박질 쳤다고 하네요.

정보통신부를 없애고
예산도 대폭 삭감한 결과지요.
-4대강 죽이기-
예산의 1%가 IT 예산이랍니다.

어제 이외수님의 트위터에 갔더니
이런 말이 있더라구요.

.
.
.

어떤 부분을 견주어 보더라도
1류에게는 1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고
3류에게는 3류일 수밖에 없는 이유가 있다.
그러나 무엇보다도 1류와 3류를 결정짓는 요소중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정신-이다.

.
.
.

IT산업이
 건설이나 자동차, 조선
이른바 -굴뚝 산업-보다 못하다는
사고를 지닌 올드보이들이
정권의 실세들이다보니
이런 결과가 나온 것 같습니다.

아래 경향신문 기사를 참조했습니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05&code=910203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07 벚꽃 (7) 김자윤 2010.04.30
6406 삿갓나물 (7) 김자윤 2010.04.30
6405 고민입니다. (3) 김솔 2010.04.30
6404 경주 양동마을 2 (5) Marine Boy 2010.04.30
6403 천연기념물 205호 봉하 생태연못에 출현 (11) 요정새우 2010.04.30
6402 대통령님과 닮은 분 꼴통기자 2010.04.30
6401 토요일 오후 천안역 광장은 이렇게 떠들석했습니다 (4) 대 한 민 국 2010.04.30
6400 울집 다육이들 (3) 김솔 2010.04.30
6399 작년 오늘.... (8) 돌솥 2010.04.30
6398 [무지개의선율]님의 쾌유를 빕니다. (10) 우물지기 2010.04.30
6397 빚더미에 앉아도 행복한 사나이 (16) 돌솥 2010.04.30
6396 추모콘서트에 자원봉사 신청을 했습니다. (20) 소금눈물 2010.04.29
426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