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그냥...

돌솥note 조회 1,427추천 102012.05.31

찡찡이.jpg

저는 매일 -구조론 연구소-에 들러 
-출석부-에서 사진도 구경하고
쥔장이신 김동렬씨 글도 읽고 그럽니다.

김동렬씨의 칼럼 -돌ㄷㅐ가리가 문제다-를 공감하며 읽었습니다.

제가 성한용기자의 글을 꼼꼼히 읽어봤는데
김동렬씨 만큼이나 동의할 수 없었습니다.

-정치는 정치인이 해야한다-라며 안철수씨는
-정치인이 아니니 대선출마하지 말라-...고 했더라구요.
글쎄올시다~~~???

박원순 시장이 정치인이 아니라고
일개 시민운동가가 무슨 정치를 하냐고...?
폄하했지만 정말 멋진 정치를 펼치시잖아요?
저는 그런 정치를 원합니다.

-(정치)꾼들에 의한 꾼들의 위한 정치-말고요.

우리가 흔히 권모, 술수를 부리면 -정치한다-고 하잖아요?
정치하면 그런 부정적인 이미지가 떠오르는데
그런 정치꾼이 아닌 정말 국민을 위해 헌신봉사하고
특히 비젼과 통찰력을 가진 지도자를 갖고 싶거든요.

그가 문재인씨든, 안철수씨든...

.
.
.

사진출처 - http://gujoron.com/xe/266925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19 유채꽂 바다와 호미곶 광장 (4) Marine Boy 2010.05.02
6418 잘 가오 그대! (14) 김자윤 2010.05.02
6417 홍대거리의 개념녀들 ~! (11) 대 한 민 국 2010.05.02
6416 피나물 (4) 김자윤 2010.05.02
6415 임을 위한 행진곡 (13) 돌솥 2010.05.02
6414 내 박석은 어디 있을까??? (1) 김솔 2010.05.01
6413 [蒼霞哀歌 78] 1주기 추모식에 사용할 장군차 만들기 (3) 파란노을 2010.05.01
6412 마음 속의 자 (펌) (3) 돌솥 2010.05.01
6411 시골집-148 (3) 김자윤 2010.05.01
6410 5월8일 성공회대 공연 오실거지요? (18) 짱포르 2010.05.01
6409 수양벚꽃 (4) 김자윤 2010.05.01
6408 갈기를 세운 준마가 마음껏 달리도록 해야 한다 (펌) (13) 돌솥 2010.05.01
425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