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dir make error!! /var/www/html/data/world/user_photo/202606/thumb/

home > 사진·영상 > 참여갤러리

참여갤러리여러분들의 사진과 영상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이명박 .당신 보다 내가 나아..나만큼만 하시오..우리 대통령 일화

내마음note 조회 1,779추천 112012.06.09

노무현 대통령은 8일 "이런 (이명박 씨의) 감세론에 절대 속지 말라"며

이명박 전 서울시장을 맹공격했다.

노 대통령은 이날 원광대에서 100번째로 명예박사 학위를 받은 후 기념특강에서

"이명박 씨가 말하는 감세론은 6조8000억원의 세수결손을 가져오는데 이 돈이면

교육혁신을 할 수 있고, 복지 수준을 한참 끌어올릴 수 있다"며 이같이 말했다.

또 대운하 문제를 거론하면서 "대운하를 민자로 한다는데 누가 민자로 들어오겠는가"라며

"그것 또한 정치적 평가 아니냐. 여보(이명박)쇼! 그러지 마쇼!

당신(이명박)보다 내가 나아. 나만큼만 하시오"라고 말했다.


이 같은 노 대통령의 발언은 7일 중앙선관위에서 선거중립의무를 준수하라는 요청을 받은

지 하루 만에 나온 것으로, 선관위 결정을 받아들이지 않겠다는 뜻으로 해석된다.


 

이전 글 다음 글 추천 목록
번호 제목 작성자 등록일
6419 유채꽂 바다와 호미곶 광장 (4) Marine Boy 2010.05.02
6418 잘 가오 그대! (14) 김자윤 2010.05.02
6417 홍대거리의 개념녀들 ~! (11) 대 한 민 국 2010.05.02
6416 피나물 (4) 김자윤 2010.05.02
6415 임을 위한 행진곡 (13) 돌솥 2010.05.02
6414 내 박석은 어디 있을까??? (1) 김솔 2010.05.01
6413 [蒼霞哀歌 78] 1주기 추모식에 사용할 장군차 만들기 (3) 파란노을 2010.05.01
6412 마음 속의 자 (펌) (3) 돌솥 2010.05.01
6411 시골집-148 (3) 김자윤 2010.05.01
6410 5월8일 성공회대 공연 오실거지요? (18) 짱포르 2010.05.01
6409 수양벚꽃 (4) 김자윤 2010.05.01
6408 갈기를 세운 준마가 마음껏 달리도록 해야 한다 (펌) (13) 돌솥 2010.05.01
425 page처음 페이지 421 422 423 424 425 426 427 428 429 430 마지막 페이지